공사 소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공사 소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651회 작성일 20-09-16 11:38

본문

아니 아침부터 건물 공사를 하는건지 소음이 너무 씨끄럽네요

내려가서 확 들이박을수도 없고 

으아아 전동드릴 소리좀 제발 멈처줘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요즘 코로나땜시 집수리 많아요~

집에만 있으니 ... 많이들 한다고 ...

시끄러울땐 잠시 외출~~^^*

좋아요 0
Total 8,741건 464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공사 소음 댓글1
익명 1652 2 09-16
1795 익명 1666 3 09-16
1794 익명 1998 3 09-16
1793 익명 3373 14 09-15
1792
^^ 댓글13
익명 2122 8 09-15
1791 익명 1979 8 09-15
1790 익명 1853 4 09-15
1789 익명 2246 8 09-15
1788
한곡 더.... 댓글1
익명 1659 4 09-14
1787 익명 1641 4 09-14
1786 익명 1667 1 09-14
1785 익명 1780 2 09-14
1784 익명 3903 27 09-14
1783
댓글17
익명 2474 12 09-14
1782 익명 1609 2 09-1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6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