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를 샀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모자를 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11회 작성일 26-05-22 13:51

본문

여름을 대비해서 선풍기 달린 모자를 샀다

바람 세기가 3단 조절이 되고 상하 각도 조절도 된다

USB 충전 방식이다

모터 진동이 머리를 울리고 시원하지도 않다

예상했지만 실용성은 없다

테ㅁㅜ에서 6,600원 하길래 호기심에 샀다

근데 '테ㅁㅜ'가 왜 금지어지?

끝.


980a2213ab6771e7e232aba29d9da7f3_1779425117_5652.jpg
 

980a2213ab6771e7e232aba29d9da7f3_1779425213_951.jpg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신기함

좋아요 0
Total 8,736건 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76 익명 112 2 06-06
8675 익명 148 0 06-06
8674 익명 262 1 06-06
8673
선관위 만행 댓글23
익명 283 3 06-05
8672 익명 151 0 06-05
8671 익명 167 1 06-05
8670 익명 177 0 06-05
8669 익명 116 0 06-05
8668
세상만평 댓글1
익명 181 2 06-05
8667 익명 281 12 06-04
8666 익명 123 2 06-03
8665 익명 150 4 06-03
8664 익명 153 4 06-03
8663
크빵 수익 댓글2
익명 209 2 06-01
8662
? 댓글5
익명 385 2 05-29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5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