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281회 작성일 26-06-04 02:27본문
투표지가 모자르다니
살다 별 꼬라지 다본다
이 정도 사유면 충분히 개표중단하고
재선거 재투표가 타당한데
무대뽀 개표라니
이건 국민기만이지
이대로 개표 밀어붙이면 탄핵사유로 충분하다
댓글목록
투표용지 부족해서 기다리는 송파구 유권자들에게
"투표 안하실거죠 ? "
라고 묻더래 썩을것들이
@,@
만일 지금이 보수정부 시절인데
투표용지가 부족해 투표 못하고 몇시간씩 기다리다
겨우 투표했거나
기다리다 지쳐 포기하고 돌아갔다 ??...면
수백개 시민단체와 민주노총서
떼거지로 들고 일어나서 나라 다 때려부셨을걸?
평소 주딩이에 모터단 쓸모없는 세금충 그것들,듵
지금 이런 사태에도 찍소리 한마디 안하잖어
가증스런 썩을것들 !!!
그동안 정의, 민주주의, 공정, 공평, 외쳐대던
무수히 많은 단체들 전부 다
가소로운 위선자들 !
먼 헛소리야
명박때
근혜때
석렬때
민노총과 시민단체들 사소한 일에도
맨날 죽어라 시위 했잖어 1년 내내
몇년동안 계속
뉴스는 안듣고 사냐?
그들이 외계인이거나 침략 정복자인 일본놈 중국놈들이냐?
국정을 운영 못할만큼 방해해 놓고서
먼 시치미를 떼냐
글고 시위 한다고 언제 그들이 가두드나?
가둔건 니들이지
민주주의 팔어먹는 파쇼 독재당 니들
무안항공사태로 사람이 178 명 죽었는데
니들과 시민 단체들 한마디도 안하더라
떠들면 지들쪽에 불리한거 잘 아는지.
솔까 똑같이 애석한 인명 사고인데
어떤 죽음들은 지독하게 억울한 죽음이라 몰아가더니
어떤 죽음들은 애석해도 단순한 사고일 뿐인게냐
양심 있으면 아닥해라
ㅋ
북한도 지네가 《사회주의 인민 "민주주의" 국가》 래
ㅋㅋㅋㅋㅋㅋ
중공도 지네가 《사회주의 인민 "민주주의" 국가》래
ㅋㅋㅋㅋㅋㅋ
익4번 니가 말한 "민주"가 저런 의미냐 ? ㅋㅋㅋㅋㅋㅋ
그게 좋아 보이냐 ?
그럼 니가 좋아하는 나라에 가서 살든가 ㅋ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부족해서 기다리는 송파구 유권자들에게
"투표 안하실거죠 ? "
라고 묻더래 썩을것들이
@,@
만일 지금이 보수정부 시절인데
투표용지가 부족해 투표 못하고 몇시간씩 기다리다
겨우 투표했거나
기다리다 지쳐 포기하고 돌아갔다 ??...면
수백개 시민단체와 민주노총서
떼거지로 들고 일어나서 나라 다 때려부셨을걸?
평소 주딩이에 모터단 쓸모없는 세금충 그것들,듵
지금 이런 사태에도 찍소리 한마디 안하잖어
가증스런 썩을것들 !!!
그동안 정의, 민주주의, 공정, 공평, 외쳐대던
무수히 많은 단체들 전부 다
가소로운 위선자들 !
민주가 죽은 게 아니고
승리죠
만약 보수시절 이런 일 일났음 가만 두겄어요
일케 시위 못하죠
아마도 시위하는 모지리들 모조리 잡아 가뒀을 거요
세금충들
식충이들
써글것들
하면서
말이오
ㅋㅋ
먼 헛소리야
명박때
근혜때
석렬때
민노총과 시민단체들 사소한 일에도
맨날 죽어라 시위 했잖어 1년 내내
몇년동안 계속
뉴스는 안듣고 사냐?
그들이 외계인이거나 침략 정복자인 일본놈 중국놈들이냐?
국정을 운영 못할만큼 방해해 놓고서
먼 시치미를 떼냐
글고 시위 한다고 언제 그들이 가두드나?
가둔건 니들이지
민주주의 팔어먹는 파쇼 독재당 니들
무안항공사태로 사람이 178 명 죽었는데
니들과 시민 단체들 한마디도 안하더라
떠들면 지들쪽에 불리한거 잘 아는지.
솔까 똑같이 애석한 인명 사고인데
어떤 죽음들은 지독하게 억울한 죽음이라 몰아가더니
어떤 죽음들은 애석해도 단순한 사고일 뿐인게냐
양심 있으면 아닥해라
ㅋ
북한도 지네가 《사회주의 인민 "민주주의" 국가》 래
ㅋㅋㅋㅋㅋㅋ
중공도 지네가 《사회주의 인민 "민주주의" 국가》래
ㅋㅋㅋㅋㅋㅋ
익4번 니가 말한 "민주"가 저런 의미냐 ? ㅋㅋㅋㅋㅋㅋ
그게 좋아 보이냐 ?
그럼 니가 좋아하는 나라에 가서 살든가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