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행복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드라마의 행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184회 작성일 20-02-20 19:48

본문

8시되면 다들 드라마 보시느라 바쁘시겠죠?


저는 하루중 제일 기다리는 시간대가 8시입니다. 일을 다녀와서 따뜻한 초코우유에 과자 아니면 귤을 상시 준비해서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보곤하는데요

드라마 없인 정말 못살거 같아요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요즘은 정규방송 이외에 케이블드라마도 재밌고

할게 너무많아서 탈입니다


다들 행복한 저녁시간보내시길~~^^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8시 kbs 주부 드라마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드라마는 10시 아닙네까?
남조선에선 요즘어떤드라마가
볼만합네까?

좋아요 0
Total 8,738건 55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03 익명 2340 3 02-22
502
열심휘 댓글3
익명 2024 3 02-22
501 익명 2001 2 02-22
500
조금 댓글4
익명 2144 1 02-21
499
긍데여 댓글1
익명 2132 1 02-21
498
Covid-19 댓글4
익명 2228 3 02-21
497 익명 2026 1 02-21
496 익명 2006 2 02-20
열람중 익명 2186 0 02-20
494 익명 2255 0 02-20
493 익명 2335 0 02-20
492 익명 2180 0 02-20
491 익명 2217 0 02-20
490
남이야 댓글11
익명 2051 1 02-20
489
거 ~동무들 댓글15
익명 2165 2 02-2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30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