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데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긍데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132회 작성일 20-02-21 18:07

본문

일본뇌염은 되는데

우한폐렴은 안되는 이유가 뭐래여?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그러게요 참나
우한폐렴입니다 여러분!
서민들은 코로나로 고생하는데 청와대에서는 기생충팀 초청해서 짜파구리 만찬이라뇨??

좋아요 0
Total 8,738건 55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03 익명 2342 3 02-22
502
열심휘 댓글3
익명 2024 3 02-22
501 익명 2001 2 02-22
500
조금 댓글4
익명 2146 1 02-21
열람중
긍데여 댓글1
익명 2134 1 02-21
498
Covid-19 댓글4
익명 2228 3 02-21
497 익명 2027 1 02-21
496 익명 2008 2 02-20
495 익명 2186 0 02-20
494 익명 2257 0 02-20
493 익명 2336 0 02-20
492 익명 2180 0 02-20
491 익명 2218 0 02-20
490
남이야 댓글11
익명 2051 1 02-20
489
거 ~동무들 댓글15
익명 2165 2 02-2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2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