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걱정...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우한폐렴 걱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266회 작성일 20-01-31 09:47

본문

영화보려갈라 했드만

이병헌 나오는거ㅜㅜ  영화관가기가 겁나네요

마스크도 구하기힘들고 제가 걱정이 너무 많은건가요??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분위기가 분위기니까 그런거죠
예민하신건 아니에요
단지 사람 많은곳은 피하시는게 어떨지
영화관 안에서 기침하는 사람도 많다보니
공간도 폐쇄되서 좀 그렇자나요
이번한주 동안은 집에서 쉬는게 어떨지요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말씀 감사드려요
다들 난리인데 이곳만큼은 조용한거 같아서 다른분들은 어찌 사시나 궁금해서 글남겼어요
걱정이 너무 되네요

좋아요 0
Total 8,738건 55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98 익명 2430 0 02-03
397
연애 패턴 댓글1
익명 2031 2 02-02
396 익명 2281 2 02-01
395 익명 2122 0 02-01
394 익명 2198 1 02-01
393
ㅎㅎ2 댓글15
익명 2346 7 02-01
392 익명 2241 4 02-01
391
ㅎㅎ 댓글3
익명 2074 5 01-31
390 익명 2386 0 01-31
389
먹방 댓글5
익명 2081 1 01-31
388 익명 2480 0 01-31
387 익명 2632 0 01-31
386 익명 2240 1 01-31
385 익명 2713 3 01-31
열람중 익명 2267 0 01-3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3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