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먹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5건 조회 2,079회 작성일 20-01-31 21:07

본문

먹방이라는 것을 전혀 안 보다가 요즘에 재미가 들려서 좀 보고 있는데,

솔직히 사람이라는 것이 무섭더라 ㅋ 어휴 진짜 잘들 처먹는다고 해야 하나

물론 음식은 생존에 필수적이다 배고픈 것만큼 참기 힘든 것도 없겠지만

근데 진짜 살기 위해 먹는 것인지 먹기 위해 사는 것인지 모르겠더라는,,, 

성경에 보면 이런 대목이 있다 굶주림에 못 이겨서 자신의 아이까지도 잡아먹는 이야기가 있다

사는 게 뭔지 언젠가는 어차피 죽을 건데 그렇게 살겠다고 발버둥치면 뭐하나 싶기고 하고

입 속으로 마구 처넣는 것을 보면서 인간이란 본성적으로 무섭다는 느낌마저 든다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는 말이 있지만서도 음식도 어느 정도 절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한다

먹는 재미로 사는 것도 맞지만 그 재미가 이미 나를 휘어잡고 있다면 그것도 문제가 아닐까

그래서 뭐든지 절제가 필요한 거다 교육이란 것도 타고난 본능을 절제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인데

요즘 교육은 영어 단어, 수학 문제 푸는 것만 가르치고 있으니 인성들이 다들 파괴되어 가는 것 같다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저도 잠자기전 먹방을 즐겨봐요
asmr이라고 아시나요?
먹는소리를 전문적으로 들려주는데
ㅋㅋㅋ 밤에 먹질못하니 대신 대리만족한답니다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asmr 그런 뜻이로군요~^^
맛있게 먹는 거 보면 대리만족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먹방보면서 별풍선 쏜다는 얘길듣고 깜놀했지요
식욕도 욕구중에 하나라고 하지만
먹는 양을 보면...겁나요 ㅋ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러게요 게걸스럽게 먹는 거 보면 좀,,, ㅎㅎ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그래서 맛있는녀석들도 안보게 되더라구요
첨엔 맛집??? 이런건 줄 ㅋ

좋아요 0
Total 8,738건 55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98 익명 2429 0 02-03
397
연애 패턴 댓글1
익명 2031 2 02-02
396 익명 2281 2 02-01
395 익명 2122 0 02-01
394 익명 2197 1 02-01
393
ㅎㅎ2 댓글15
익명 2346 7 02-01
392 익명 2241 4 02-01
391
ㅎㅎ 댓글3
익명 2074 5 01-31
390 익명 2386 0 01-31
열람중
먹방 댓글5
익명 2081 1 01-31
388 익명 2480 0 01-31
387 익명 2632 0 01-31
386 익명 2240 1 01-31
385 익명 2713 3 01-31
384 익명 2266 0 01-3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1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