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2호 발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르테미스 2호 발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232회 작성일 26-04-02 09:26

본문


NASA가 유인 달 탐사선 아르테미스 2호을 오늘 오전 7시 24분에 발사했어

1969년 아폴로 11호에 탑승한 인류가 달에 처음 발을 내디딘 지 57년만이고

1972년 아폴로 17호가 마지막으로 달을 탐사한 지 54년만이야

아르테미스는 그리스 신화의 달의 여신 이름이야

NASA의 예전 유인 달 탐사 프로그램 이름이 아폴로였고 

이번에 쏘아올린 아르테미스는 아폴로의 쌍둥이 누이야


b8019a30fe2387bcd6de0fa2bf384e8c_1775089157_2952.jpg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8건 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18 익명 473 3 04-13
8617
부산행 댓글1
익명 292 1 04-10
8616 익명 324 1 04-09
8615 익명 262 0 04-09
8614 익명 226 1 04-09
8613 익명 216 0 04-09
8612 익명 201 0 04-08
8611 익명 206 2 04-07
8610 익명 195 0 04-07
8609 익명 238 1 04-06
8608 익명 265 0 04-05
8607
죽향 딸기 댓글1
익명 300 0 04-04
8606 익명 276 0 04-03
열람중 익명 234 0 04-02
8604 익명 258 0 03-3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8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