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짜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분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205회 작성일 26-04-07 16:11

본문

베트남 하노이 음식인 분짜를 오늘 처음 먹어봤어

쌀국수면에 구운 돼지고기, 양상추와 이름 모를 채소,

짜조라는 베트남식 튀김만두가 들어있는 그릇과

또다른 그릇에는 느억맘 소스를 넣은 찍어먹는 소스

(미지근한 국물)가 나오더라

사진은 먹다가 찍었어

분짜 맛있더라~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도 포장해왔는데 이따 먹어봐야겠어

a575acd3d6c2be1778f5b18275291dc0_1775545713_131.jpg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8건 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18 익명 472 3 04-13
8617
부산행 댓글1
익명 292 1 04-10
8616 익명 323 1 04-09
8615 익명 262 0 04-09
8614 익명 226 1 04-09
8613 익명 215 0 04-09
8612 익명 201 0 04-08
열람중 익명 206 2 04-07
8610 익명 195 0 04-07
8609 익명 238 1 04-06
8608 익명 265 0 04-05
8607
죽향 딸기 댓글1
익명 300 0 04-04
8606 익명 276 0 04-03
8605 익명 232 0 04-02
8604 익명 258 0 03-3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5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