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91회 작성일 26-04-10 10:11

본문

1865f118bf6e50b9d963c0ce2342281b_1775783101_4799.jpg
 

예전에는 열차를 타면 옆좌석 모르는 승객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갔었는데

요즘은 모두 스마트폰만 보고 있고

말을 걸면 이상한 사람 취급 받는 분위기라

참 잼없는 세상이 된 것 같아

물론 예전보다 좋아진 게 훨씬 더 많긴 하지만 말이야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ㅁᆢ르는 사람이 말시키면  요즘시대 이상하게 생각할듯

좋아요 0
Total 8,738건 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18 익명 472 3 04-13
열람중
부산행 댓글1
익명 292 1 04-10
8616 익명 323 1 04-09
8615 익명 262 0 04-09
8614 익명 226 1 04-09
8613 익명 215 0 04-09
8612 익명 199 0 04-08
8611 익명 205 2 04-07
8610 익명 195 0 04-07
8609 익명 238 1 04-06
8608 익명 265 0 04-05
8607
죽향 딸기 댓글1
익명 300 0 04-04
8606 익명 276 0 04-03
8605 익명 232 0 04-02
8604 익명 258 0 03-3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8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