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님 글에 질문한 1인 ㅋㅋ > 50대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50대 게시판 인기 게시글

50대 게시판

이유님 글에 질문한 1인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혜의향기 댓글 3건 조회 1,761회 작성일 19-02-11 19:19

본문

이유님 답변을 기다리며

음악으로 인사 드립니다

모든 님들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녁 배가 뽕양하게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웬지...분위기가 있는 찻집에서

듣고 싶은 음악으로 선곡해 봤습니다


 


모든 님들

편안한 저녁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추천3

댓글목록

칼라 작성일

엉아님 글은 추 만 합니다.

좋아요 0
제우스 작성일

들으라는 노래는 안듣고
여주인공만 감상하게 되네요
아...자꾸 눈이 ㅎㅎ
기타 잘치고 하모니카 잘부는 분들 보면
왜케 부러운지
저에게는 비장의 무기 탬버린이 있지요
머리 팔꿈치 엉덩이 허벅지 골반을 이용한 ㅋ
유일하게 능수능한하게 다루죠
기타의 선율에(여주인공의 실루엣인거 같지만)
감동받고 갑니다
지혜님 직접 연주곡은 언제쯤 들려주시나요??
좋은하루 되세요

좋아요 0
프라이드 작성일

기타 선율이 참...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좋아요 0
Total 960건 56 페이지
50대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35 vivace 2278 6 02-11
열람중 지혜의향기 1762 3 02-11
133 이유있는참견 2851 10 02-11
132 vivace 1754 7 02-11
131 연변개장수 2037 4 02-10
130 지혜의향기 1767 4 02-10
129 별보러가자 1956 0 02-10
128
터방 댓글2
익명 1956 3 02-10
127 지혜의향기 1849 5 02-10
126
붕어빵 댓글16
한가한오후 2239 6 02-09
125 지혜의향기 2046 2 02-08
124 연변개장수 2284 9 02-08
123 vivace 2220 5 02-08
122 이유있는참견 2040 7 02-08
121 라니아 1723 3 02-0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6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