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왔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94명

자유게시판

집에 왔어

작성일 26-06-24 21:3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한달 조회 96회 댓글 4건

본문

오늘은 군산 돌아댕기다 

해질무렵 빌리지에 도착

저녁 먹고 이제 들왔오8318621a5aa72145ff32b95e62c04f35_1782304616_1046.jpg

아침에 눈 뜨자마자 잭프르트

시겼거든?

로켓프레쉬는 오전 주문하면

오후 도착이라 

달달한 잭프롯으로 여독을

풀고 낼 기운내서 출근 할라고ㅎ

이상하게 놀고 온 담날은

출근하기 싫더라고

난 서울 여자고 부모님 고향은

안동인데 음식 궁합은 전라도와

잘 맞는거같아ㅎ

전주 콩나물 국밥 연탄고기도

맛있었지만 군산 동태탕 아귀탕

정말 맛있더구만

밑반찬 끝내주게 나온거는

말할 필요 없지뭐8318621a5aa72145ff32b95e62c04f35_1782304652_6417.jpg

선유도 너무 좋아서 잠시 거닐다

온 거 아쉬웠어

다음에 한 번 더 가서 숙박하며

정취를 맘껏 느껴보기로 했다


이틀 놀먹했으니 이번주도

개눈 감추듯 지나가겠네

아쉬울 거 뭐 있어

그러거나 말거나 오늘 좋으면

된거지ㅋ


추천10

댓글목록

best 크림빵
작성일

저기가 해수욕장이죠?
한여름에 갔는데 지옥같았어요
 그늘도 없고 음식은 비싸고 맛없고
쑤바루우 ~~~!!

겨울에 트래킹은 괜찮을 듯해요

저는 옛날에 배 타고 갔어요
요즘은 연육교 생겨 자동차로 가죠?

좋아요 1
best 보이는사랑
작성일

힐링하고 왔네요.
신발 예쁜 거 신고 갔네여.

좋아요 1
best 야한달
작성일

아웃솔이 투박한데 편하긴 하네요ㅎ

좋아요 1
best 야한달
작성일

야트막한 섬인지 동산이
바다를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바다지만 호수같고 파도를
막아줘 큰 파도가 없겠드라고요
그 풍경이 아기자기 예뻤어요
음식은 딴데서 먹었어요

그 다리위서 웃통 벗고 러닝하는
남자들 많더라고요

좋아요 1
크림빵
작성일

저기가 해수욕장이죠?
한여름에 갔는데 지옥같았어요
 그늘도 없고 음식은 비싸고 맛없고
쑤바루우 ~~~!!

겨울에 트래킹은 괜찮을 듯해요

저는 옛날에 배 타고 갔어요
요즘은 연육교 생겨 자동차로 가죠?

좋아요 1
야한달
작성일

야트막한 섬인지 동산이
바다를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바다지만 호수같고 파도를
막아줘 큰 파도가 없겠드라고요
그 풍경이 아기자기 예뻤어요
음식은 딴데서 먹었어요

그 다리위서 웃통 벗고 러닝하는
남자들 많더라고요

좋아요 1
보이는사랑
작성일

힐링하고 왔네요.
신발 예쁜 거 신고 갔네여.

좋아요 1
야한달
작성일

아웃솔이 투박한데 편하긴 하네요ㅎ

좋아요 1
전체 16,7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