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왔어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군산 돌아댕기다
해질무렵 빌리지에 도착
저녁 먹고 이제 들왔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잭프르트
시겼거든?
로켓프레쉬는 오전 주문하면
오후 도착이라
달달한 잭프롯으로 여독을
풀고 낼 기운내서 출근 할라고ㅎ
이상하게 놀고 온 담날은
출근하기 싫더라고
난 서울 여자고 부모님 고향은
안동인데 음식 궁합은 전라도와
잘 맞는거같아ㅎ
전주 콩나물 국밥 연탄고기도
맛있었지만 군산 동태탕 아귀탕
정말 맛있더구만
밑반찬 끝내주게 나온거는
선유도 너무 좋아서 잠시 거닐다
온 거 아쉬웠어
다음에 한 번 더 가서 숙박하며
정취를 맘껏 느껴보기로 했다
이틀 놀먹했으니 이번주도
개눈 감추듯 지나가겠네
아쉬울 거 뭐 있어
그러거나 말거나 오늘 좋으면
된거지ㅋ
댓글목록
저기가 해수욕장이죠?
한여름에 갔는데 지옥같았어요
그늘도 없고 음식은 비싸고 맛없고
쑤바루우 ~~~!!
겨울에 트래킹은 괜찮을 듯해요
저는 옛날에 배 타고 갔어요
요즘은 연육교 생겨 자동차로 가죠?
힐링하고 왔네요.
신발 예쁜 거 신고 갔네여.
아웃솔이 투박한데 편하긴 하네요ㅎ
좋아요 1
야트막한 섬인지 동산이
바다를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바다지만 호수같고 파도를
막아줘 큰 파도가 없겠드라고요
그 풍경이 아기자기 예뻤어요
음식은 딴데서 먹었어요
그 다리위서 웃통 벗고 러닝하는
남자들 많더라고요
저기가 해수욕장이죠?
한여름에 갔는데 지옥같았어요
그늘도 없고 음식은 비싸고 맛없고
쑤바루우 ~~~!!
겨울에 트래킹은 괜찮을 듯해요
저는 옛날에 배 타고 갔어요
요즘은 연육교 생겨 자동차로 가죠?
야트막한 섬인지 동산이
바다를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바다지만 호수같고 파도를
막아줘 큰 파도가 없겠드라고요
그 풍경이 아기자기 예뻤어요
음식은 딴데서 먹었어요
그 다리위서 웃통 벗고 러닝하는
남자들 많더라고요
힐링하고 왔네요.
신발 예쁜 거 신고 갔네여.
아웃솔이 투박한데 편하긴 하네요ㅎ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