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시가
페이지 정보
본문
또 모라 적었길래
반씨가 극구 그런 글 적었을라나
안봐도 비됴여
악독하고 반열에 능가하는 그런 비말살 비말종 비선동 주의 글
알겠다
나는 글 클릭 하기도 싫으니까
굳이 봐서 기분 나쁜 글 볼 필요 있나 ¿
노노
노놉이다
몸 인체 정서적인 말초적인 자신의 뿌리에서 근거도 없이 날뛰는 그런 상반된 비평범한 악랄한
글
볼 필요 없
난 은젠가부터 야순이의 글타입 알기 때문이다
그 뒤로는 노우클릭 한다
세상 신수 편하다는
누구라도 내게 이롭지 않은 해로운 글 들은 피한다
몸 해로우니까 말이다
좋은 글 냅두고 자신의 입신성공 위하여 어떤 행위도 마다하지 않는 그녀들의 글은 노클릭 이다
언제든 어디서든 어떤 글이든 말이다
필사적으로 내 글을 탐닉하는 야달과 나썸의 글은 도무지 가까이 가는 게 꺼려지묘
왜냐하면 그들의 글은 거의 살상에 가깝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의 글을 혐오하고 멀리하무므니다
걍 반야씨가 글에 언급을 하시길래
대충 적습니다요
ㅋ
( 惡의 근원 뿌리는 오로지 단 한 개 뿐 그들은 역사를 뒤집지 못하고
그냥 실패한다
왜 ? 아직 때가 아니다 그렇게 술술 잘 풀리지 않는다
역사는 왜곡되지 않을 뿐더러 그렇게 될 수도 없듯이
미즈위드 금방 빨리 식지 않는다 라는 나으 심오한 저편에서 의미 이다
엄병헐
플루토가 모길래 ?
잉
야달아 !
그렇게 까정 니 목숨 걸믄서 글 올려야만 했드노
처절하기 짝이 없구로
니 글 절대 클릭 안 했
왜냐하면 니 글은 익룸 어느 반열 든 그 글보다도 더욱 나쁠테니까
굿
즐
수고했
애썼
쉬그라마
옥
글
&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