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손수건 많다 많아...
페이지 정보
본문
여름이라 손수건 늘 필요한 계절인데
집에 손수건이 여러가지 많으.
그리고 저번에 딸내미 일본 갈 때 필요한 거 사준다고 해서 손수건이나 예쁜 거 사달라고 했더니
그닥 맘에 안 드는 걸 사와서 그거 사용 중인데...
지난 준가 실습이 빨리 끝나서 금토일 쉰다고 친구랑 또 후쿠오카 갔다오면서
손수건을 또 사왔넹.

손수건 천지여서
두 개씩 갖고 다녀얄까비.ㅎ
좋아하는 거에 꽂히면 신물날 때까지 사들이는 버릇이 있는데
손수건은 그닥 모으고 싶지가 않네.
손수건은 이별을 뜻한다잖여.
내는 울 일이 없을 것이여.
일단은...손수건일랑 많으니까 바꿔가면서 더위를 보내보자고여.
그나저나 요즘 과일이 너무 싸고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는데
과일은 최고 좋은 걸로 사 먹는다.
어려서부터 버릇이다.
최고 아니면 안 먹는다.ㅋ
뭐니뭐니해도 농산물이 젤루 싸서 이왕이면 제일 좋은 걸 사먹어야 한다.
내 생각~~
소시쩍 과수원집 해서 항상 좋은 과일만 직접 따서 먹던 버릇이... .
먹는덴 돈을 아끼자 말자.
추천3
댓글목록
손수건 안 갖고 다녔는데
이젠 필요해져서 저번에
남대문 갔을때 3개 만원 주고 샀어요
쿠팡에서도 또 사고
여름에 손수건은 필수예여.
후쿠오카관광지 다자이후에서 저런 거 세 개 15000원이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