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야령을 넘고
페이지 정보
본문
넘어야 할 심경령을
아득히 바라보다 도저히
엄두가 안나 반가사유상 포즈로
고뇌하느라 아직 깨닳음에
들지 못 한 춘식님!
반야심경은 아제아제바라아제
성경은 남주가 지자스 란 거 밖에
모른다오
말인즉슨, 내 쪼대로교요
그럴싸하게 끄질러 놨지만
구업 지은 김에 하나 더 짓자면
무지한 바하 오해하게 끄적거렸지만
'혹시 개신교요?
그렇담 이해가능하다'
액기스는 이 한문장에 있구랴
'개독이면 극우 이해가능'
이 말이 하고싶던 거 아뇨
선민 어쩌구 암디나 드리대지 마쇼
너나 나나 별볼일없는 존재끼리
웃기는 짬뽕이구랴
자 황정민 영화를 보고있다
가정해봅시다
춘식은 '모비딕' 보고 있고
나는 '아수라' 보는 거라 말이요
언더스텐:;;:;;?
근데 니 입초시 구업도
만만치 않아요
추천9
댓글목록
반야, 춘식이라함은 길손이 아니던가요?
닉을 바꿔 들어왔군여.
맞아요ㅋ
좋아요 1
반야, 춘식이라함은 길손이 아니던가요?
닉을 바꿔 들어왔군여.
맞아요ㅋ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