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두리안 사러 가야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1/두리안 사러 가야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댓글 1건 조회 421회 작성일 26-03-12 12:30

본문

0f9ba9500fe4bf6a12ba38dfc8d27ed3_1773286290_1629.jpg
두리안 한 번 맛본 이후로 두리안이 과일 중 최고임을 인정함.

아래 익명이 두리안 보니까 두리안 먹고 싶어서

며칠 전 롯데마트에 가서 냉동 한 봉지 16000원 주고 사 온 거 마저 먹었다.

네 덩이 들었는데  금세 다 먹고 또 사러 가얄판.


전에 구월동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오픈가로 싸게 팔 때도 한 박스 사와서 잘 먹었는데

냉동 보다는 냉장이 더 맛있지만 냉동도 맛이 뒤지지 않아 가끔 사 먹는다.


아점 후

쉬는 중.

추천1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다낭에서 먹었던 두리안 맛이
잊히질 않네요
나두 냉동 사 먹으야지ㅎ

좋아요 0
Total 16,758건 1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6503 보이는사랑 246 1 04-22
16502 보이는사랑 317 0 04-21
16501
3/바화야 댓글2
보이는사랑 289 1 04-21
16500 보이는사랑 326 1 04-21
16499 보이는사랑 255 0 04-21
16498 보이는사랑 370 0 04-20
16497 보이는사랑 307 0 04-20
16496 보이는사랑 340 0 04-20
16495 보이는사랑 273 0 04-20
16494 보이는사랑 279 1 04-20
16493
병진 댓글2
나빵썸녀패닝 359 4 04-19
16492 보이는사랑 401 0 04-17
16491 보이는사랑 425 0 04-17
16490
2/시력저하 댓글2
보이는사랑 341 1 04-17
16489 보이는사랑 338 1 04-1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9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