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윤이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5건 조회 192회 작성일 26-06-01 16:28

본문

어머님  손맛이  짱이든디( 물론 맛은 못봤지만)

건강이  안좋아 유툽  안하신다는디



하마  내 저거  먹어보고 싶다야

소여물 냄새  밭두렁 냄새 난다는디

느무  궁금  ㅋ

추천2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깻잎보다 뻣뻣함 근데 또 그 맛으로
먹는겨 난 좋아하느만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밭두렁내 나고  옛향수 불러일으키는 맛이라네  ㅋ
시골맛인가봐

노랗게 삭힌 색이  너무 정겹다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따라서 함 해봐여. 다들 나이 들어가니 아프네여.ㅠㅠ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콩잎 안무거봐서  가을에 사봐야겠어요  ㅎㅎ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콩잎은 경상도 문디들이 담가 먹어여.
전에 포항 살 때 오천시장 가니 팔기에 사서 먹어봤는데 뻣뻣해여.
하지만 곰삭은 건 정말 밥도둑이에여.
지인이 준 건 아주 맛나더라고여.

좋아요 0
Total 16,764건 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6659
식모살이 댓글3
나빵썸녀패닝 237 7 06-03
16658 보이는사랑 175 1 06-02
16657
4/이제.... 댓글1
보이는사랑 151 1 06-02
16656 보이는사랑 165 2 06-02
16655
2/아점은... 댓글1
보이는사랑 131 0 06-02
16654 보이는사랑 146 1 06-02
16653 보이는사랑 226 2 06-01
16652 보이는사랑 233 1 06-01
16651 보이는사랑 189 2 06-01
16650 보이는사랑 125 1 06-01
16649 보이는사랑 161 1 06-01
열람중
윤이련 댓글5
나빵썸녀패닝 193 2 06-01
16647
욕을 댓글1
나빵썸녀패닝 196 2 06-01
16646 나빵썸녀패닝 185 6 06-01
16645 rkddnjseh 206 2 05-3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9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