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나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3건 조회 258회 작성일 20-11-17 21:20

본문

포근포근  마치 초여름 같았시야


패딩 입고  시장에 장 보러 갔다가 을매나 땀을 비질비질 흘렸는지 몰러야

고들빼기 김치 한봉다리랑 총각김치 한봉다리  고등어조림 사고

설렁탕 사고 육개장에 늦은 포도   생굴 샀는디


흐미 늦 캠벨이  값만 비싸고  욕나오드만

생긴건 빤질해가 조트만 완전 속은겨

걍 대봉시나 살걸 조져부린거여



주유도 하고 세차도 하고나니 속이 션하드만

근디 오널은 집안에서 손까딱 안했어

늦으막히 재활이나 버렸는디

이제 인나서 설거지하고 빨래라도 돌리려고


컨디션이 ㄴㅏ쁘진 않은디 게을러가  움직이기 싫은거지모


유툽보다 중년남자덜이 싫어하는 유형이

첫째로  게으른 여자라는디  ㅋㅋ  난 1빠에 나가리여

두번째는  으더쳐묵기만하고 돈 십원 안쓰는 여자고

세번짼 공주병 말기래

네번짼 주제를 모르고 밀당하는 여자

다섯번짼  짙은화장 특히  가짜눈썹 긴거 붙이는여자랜다


여자들이  나이 무거가 이쁜척하는거 꼴불견이고

주제파악 몬하고  용돈 뜯어쓰고 선물 달라는 여자가 엄청 많다네


흐규흐규

나는  누가 용돈주고 선물사주믄 간쓸개 다 빼줄란다

ㅋㅋ 대신 이쁜척은 안하고 그 돈으로 둘이 맛난거 사묵지모

선물은 맘에 안들믄 알지?  당근~~?

추천3

댓글목록

노을 작성일

오늘 비온다는데 세차를 하고ㅠㅠ

중년 여자들이 싫어하는 유형은
뭘까요?

느끼하게 껄떡되고
돈은 안쓰면서 건물이 몇채니 허풍에
자기관리 안해 배 빵빵한걸 인격인줄 알고
아무데서나 트림에
물수건으로  온군데 닦는 남자??우웩!!ㅋ

좋아요 0
지혜의향기 작성일

패뇨사 안~뇽?
패뇨사가 있기에 미즈가 존재한다
이쁘지 안으니 이쁜척 할 필요는 읎꼬,,,,
그러기에 오장육부를 거론하는것은
오바하는 거구,,,,아라찌? ㅋ

선물은 엉아가?
대한민국 쵝오의 명뿜으로
년중행사로 가능할듯,,,,워뗘,,,,풉
오늘도 우리의 패뇨사가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합니다

좋아요 0
호랑사또 작성일

다섯번째 싫더군요.
특히나 중년 여성들
본인 피부톤을 무시한 밝기조절은
별루데요.
나이 묵으니? 외모가 1순위가 아닌건 맞아요.

좋아요 0
Total 4,802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6451 10 02-12
4801
가족사진. 댓글3
호랑사또 169 4 03:25
4800
가을이 댓글17
이쁜달 363 5 11-30
4799 yumeunsook 191 0 11-30
4798 나빵썸녀패닝 159 4 11-30
4797 눈팅과눈팅사이 190 3 11-30
4796 나빵썸녀패닝 281 7 11-29
4795 호랑사또 323 8 11-29
4794 나빵썸녀패닝 326 3 11-28
4793 관수 209 10 11-28
4792 이쁜달 338 6 11-28
4791 썸썸 72 0 11-28
4790 나빵썸녀패닝 325 6 11-28
4789 이쁜달 375 8 11-27
4788
떡국 댓글6
나빵썸녀패닝 315 3 11-2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1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