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사
페이지 정보
본문
너가 국가유공자 후손인 걸 몰랐네
지금 정치색이 상당수 반열에 오른 듯 하더라고
한번 가서 츄라이 해보거라
기관에 가면 알아서 해줄거다
되든 안되든
이제라도 알아봐야지
가는 귀가 먹었어도 내 알기로는 충분히 가능할 것도 같
꼭 한쪽 다리 잃고 손 발 잃어야만 국가유공보훈 속하는 건 아닐테니까
한번 알아보고 이제라도 다시 나라 충성하신 아버님의 노고를 보람되게 하려무나
지금까지 어렵고 힘들게 살은 나라를 위해 몸바친 희생자 들을 적극적인 자세로 실천에 옮기고 도와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잇날같음 상상도 못할 일이졔 누가 어느 뉜들 걸 알아주고 서로 슬피해 주겄냐마느
내 갠적인 사설인디 현 대통 아님 꿈도 못 꿈
어여 가서 잘 알아봤
나도 국가유공자는 아니지만 그들땜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잘 살고 있
적어도
나라를 지킨 선열들
오늘은 6.25 기념식도 안했
그느므 축구땜시 ¿
뭣이 중한디
울압지도 사실 군인이셨
내도 군인의 여식이었
먹고 살기 피삡해서 냉중 직업 바꿨
지프차도 타보구
에허
친구 아버지가 더 직급 높았
그 친구 참 예뻤는디
성씨 생각 났
착하고 얼굴도 선했던 기억이 났
( 오늘은 나라 위해 충성바친 국가선열 분 들 위해 잠시 침묵 히는 시간을 가지자꾸나 !
모두 나라 위해 돌아가신 ,
국가 선열 위해 일동 침묵 ~~~~~~
하면 전방 몇미터 가까이 에서 나팔부는 소리 들렸었지
오늘은 그게 없었 섭섭했
빠~~~빠빠파~~~~;;;;;;~;;;;;;;~~~;;;;;;
나팔소리 끝났
바로~~
하고
♡
댓글목록
친절하시네요.
보사님도 챙기시고,,,
보사가 원래 착하잖아요 제가보겐 그렇습니다 유일하게 이곳에서요 감사드립니다 ^^
좋아요 0
보사님이 선하다구요?
맘이 선하신 분이시네요.
넵 그들보단요 왜요 ? 보사랑 무슨 일이 있으셨군요 ㅠ
ㅡ.ㅡ
네
저도 첨엔 그녀가 너무 싫었는데 이젠 알 듯 여
본질이 중요하죠
뉘말마따나요
사람 본심 적어도 보이는 법이니까요
저는 보사를 믿습니다
그녀가 매의 발톱 숨기는 한이 있더라도요
저는 단지 이곳에서 선량함을 추구하죠
그게 저의 목표 목적 글 쓰는 메카니즘 이기도 해요
반야씨 !!
힘내시길요
굿굿
오키
( 때는 때대로 간다 아직은 세상적인 토대로 봤
善 惡 이기더이다
고맙소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