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난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략난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변개장수 댓글 26건 조회 433회 작성일 19-06-12 14:20

본문

엇저녁에 처가에갔다 집에온 마눌님이 하는 얘기에 이거참...으짜쓰까나...에호~~


마눌님 말씀인즉

어제낮 처가에있는데 옆집여자가 불쑥 방문해서 

미주알고주알 장인으른의 행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더랴

새뵥 외출을 하시는디 필시 바람이 나셨다는...


아니 그 주책맞은 옆집 애편네는 왜 그런소리를 시.부.리구 다니는건지원..


딱히 그게 아니다라는 확신은 읎기는하지만...이거 참...

장인의 상대방인 그 과수댁이 엄청난 호의를 보이며 처가에 들락날락하는게 

예사롭진 않았었어...(같은 아파트 다른동에 사심)


근디 장인으른은 왜 새뵥2시~4시까지 운동을하러 다니시는걸까...공곰.. .

일주일에 3번씩...



이거 내가 뭘 어떻게 할게 있을라나???










추천6

댓글목록

best 아우님 작성일

아니 선례는 무신? ㅎㅎ
그 연세에 바람이라하시니
저로썬 이해가 안되서 ㅋㅋ

좋아요 1
왕돌짬 작성일

사위는 장인어른께.. 그러지마시라고.. 하실수있다고 봅니다..

새벽에  이슬맞고  운동하시면 입돌아 가신다고.. 하지말라고 해보세요~

좋아요 0
내일 작성일

갠히 논네 뒤쫓아 행적을 밝힐라꼬 하지마러여. 그랬다가 만에하나라도 진짜 암일읍시 새벽운동만 욜씨미 하고 댕기셨다는게 들통나면...

다들...실망...허탈...한탄...염세...
등등..후유증 감당안대여!!!

좋아요 0
체리 작성일

그 연세? 나이되어도
신굥질나구 질투도나구 그럴지?
잘 ......암튼 대략난감이겠네효 ㅋ;;;

좋아요 0
체리 작성일

추는하묘 ㅎ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일부 원인 제공은 장모님이...
에호~~스킨쉽드르가면 가만히계시잖쿠...ㅜㅜ

좋아요 0
파스 작성일

할일 당연히 있다고봄
장인분 열심히 픽업해드리고
알리바이 만들어드리고 등등 ..
남은 열정 작업에 혁혁하게 공 세우기 ~

설마 지금 장모분께서 갈라서자 하시겠습니까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몸에 좋은건 많이 챙겨드라구 있습니....아! 이게 아닌가..??ㅋ

좋아요 0
아우님 작성일

이런 얘기 자체가 저한텐 난감해서리
댓글은 무플임돠^^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선례가 있으신가여??

좋아요 0
아우님 작성일

아니 선례는 무신? ㅎㅎ
그 연세에 바람이라하시니
저로썬 이해가 안되서 ㅋㅋ

좋아요 1
연변개장수 작성일

그게...나이하고는 크게 상관이읎구...
한 두어번 주변에서 봤던 기억이...음...

좋아요 0
밍키 작성일

에호~
대략난감외에 턱별히 할일은 없어뵈네 그랴~~

83세 장인어른한테 바람피지마세요~ 하고
새로이 갈킬수도 없겠고~~

세상사
대략난감은 곳곳에서 발생하는구만~~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전과가 맷번잇구...음음...
여지들이 가만 놔두지를 않구서나...개부럽..아..아닙니다

좋아요 0
밍키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한테 시달려본적 1도 없었을텡께머~

그 개부럽 맘 이해는 해줄게~~ㅋㅋ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진장헐...ㅡ.,ㅡ

좋아요 0
초로미 작성일

혹시 그 시간에 운동 가시는건 아닐까요?ㅎ



무탈하게 넘어가얄텐데 말이져....ㅡㅡ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운동을 왜 그시간에...일줄에 3번씩...?
정황증거는 차고 넘치구...에호~~

좋아요 0
소금창고 작성일

장모님 입장에선 뭐...모르는게 약이져
이미 알고 계실지도...^^;;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눈치는 대충...이거 참......내가 나설일도 아닌것같고......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장모님한텐 또 그렇게 잘한다네...완전범죄를 노리시나.........?

좋아요 0
사월 작성일

새벽이슬에 발 젖지않으시도록..
좋은 신발 사드리세요~ㅋ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장모님 어쩔...에호~~~

좋아요 0
사월 작성일

그런 사연이..ㅠㅠ
그럼 신발을 두컬레 사셔서 함께 신으시도록..

에호 슷~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누구랑 누가 신어야되는건지...음.........

좋아요 0
이유있는참견 작성일

엄...... 그게 그러니깐..
(연세가 상당하실텐데? 이런 생각 해도 되는거죠?)

좋아요 0
연변개장수 작성일

83세니까 아직은 그럴 나이죠??

좋아요 0
Total 892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180 6 02-12
891 악양 7 0 05:13
890 베라 258 2 06-16
889
나만. 봄 댓글4
베라 215 2 06-16
888 청심 333 10 06-16
887
소리 댓글6
베라 381 5 06-16
886 베라 468 2 06-16
885 방구뽀옹 192 1 06-16
884 베라 465 2 06-15
883
결정장애 ᆢ 댓글11
달빛사냥꾼 456 3 06-15
882
벙개의 추억 댓글25
손님1 1039 17 06-15
881
7인의 벙개 댓글49
레니봉 1387 14 06-15
880 밍키 1171 16 06-15
879 하루를보내며 1120 10 06-15
878 하루를보내며 707 6 06-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7명 현재 사랑방 접속자 수 : 0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