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는 > 속풀이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77명

속풀이

내는

작성일 26-06-27 19:4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55회 댓글 1건

본문

싸구리 국수 먹고 왔이야


비싼거는 못 먹고 


시원한 냉모밀여


맛나더라고


내는 카페이도 4만언 커녕 4천언 짜리 못 먹


먹어본 적 별로 없


걍 주로 2천원 3천언 비싸봐짜


아까먹은 판모밀은 맛있더라구


내는 커피는 걍 집에서 먹는 커피가 최고여


편의점 얼음 사다가 타먹는 거


건 글코 너무 집 있 말규


깅 가끔씩은 좀 나돌아 댕기구 그랬


허권날 집 있 빨래 설거지 했


돈다 돌아


( 낸 이제 빨래 세탁기 돌리고 널었


아까전에 돌릴까 하다 아님 낼 하든가


빨래 적었


여름이라 자주하긴 했


오늘 덥어서 차가운 걸 많 먹었 배 아프네


내가 부잣집 이면 기부도 하고 이거저거 많이 봉사도 하고 그럴텐데


어젯밤 커피 잠 설쳤


아까전에 잠깐 졸렸 잤


창작놀이








추천0

댓글목록

글쓴이
작성일

비올듯 ,.;;;:.;.,;.;:.;.,.;:;.,

좋아요 0
전체 2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