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팔
작성일 26-06-28 20:0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61회 댓글 2건본문
건 아니지
은원관계
맞팔은 서로 공감대 있
난 근 아니공
걍 공격수 혹은 수비수 흔히 말하면 걍 쌈질이오
말은 정확하니 합시다
익맹씨
아무리 안 뵈는 숨은 방 이라고 한다지만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 것도 공감대가 있어야 하는구로
공감대는 커녕 허구헌날 지지고 볶고 서로 죽이지 못해 쌩 난린디
뮨 맞팔 ¿
말 잘 하자구요
뉘신지는 몰라도
깅 원수관계 십년을 통해서 주고받는 보이지 않는 적과의 악플들
맞죠
굿
( 글고 내 참 굳이 여서 한 말씀 했 타블 씨는 내 알기로는 숱한 공격 받고 이곳에서 사라진 것으로 사료 되옵나이다 만
안오는 사람도 공격받는 이곳이 참 무섭긴 했
유그렛
♡
추천0
댓글목록
작성일
익룸=바하 맞팔 ? 근 아닌 거 같은디 ♡
좋아요 0작성일
하긴 나도 안오면 공격 하드마 죽었다 깨도 여긴 그냥 너덜해지기 딱 좋은 ♡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