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집이 > 속풀이

본문 바로가기

속풀이

지집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78회 작성일 26-06-27 12:36

본문

계집 역할 못하고 버걱대면 년이라고 하니까


더이상 할 말 없다


머 6.25 시대 아니고 이건모다


미아리고개 철사줄도 아닌거시 꽁꽁묶어 뒤돌아 보고 ~~~~


지금 어느시댄데 그런 발상 할까


나도 그런 생각은 안한다 이미 벗어난 세대이고 울 어머니들 시대 이야기 이다


나썸패가 그런 아이러니 사상을 가지고 있 도무지 믿겨지지 않는다


대학물 까지 먹은 지식층 여성 입 나온 말 치고는 매우 독보적인 뉘앙스를 풍긴다


자유로운 영혼이라 했던가 ¿


이시대 우리나라 역사 보면 여성들이 집에서만 자신의 역할들을 하지는 않았다


주부 그리고 어머니 아낙네 또는 좋은 부모 자시그로먀 살지는 않았던 것이다


독립군의 이야기를 펼쳐보면 수많은 여성들이 활동하고 중요한 역할 했다


단지 남자들만 독립투사 전전한 건 아니다


나는 진정 충격적인 모습 본 듯 하다


여자가 여자를 비하하는 말투이다


같은 여성들이 또 다른 여자들을 언어도단 한다


나는 대학물을 먹진 않았으나 적어도 분별은 한다


여자들은 계집 지집 기집 아니다


걍 여성성 지닌 계집; 녀)女 일 뿐이다


나썸패가 몬가 오해를 하는 거 같아서 적는다


지집 제 역할 못하면 년 자 드간다는 속설은 오판이고 오류이며 수많은 여성상 모독하는 짓이다


놀라운게 적어도 상위시대 상류층 지식층 사회에서 공부 하고 배웠으면 그런 말 하지 말아야 한다


못배우고 무지하고 아는 기 없어 그저 어둠의 공간에서 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는 소외된 계층과는 몬가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되는 거 아닌가 ?


아숩다


그 좋은 학벌 그리고 부유함을 좋은 데에 적용시키지 못하고 엉뚱한 퍼포먼스 비약 하는 걸 보아하니 안타까울 뿐이로소이다


나같으면 사회에서 일조하겄구머


아까비


여자는 비하해도 되는 계층 아니다


남자도 그렇듯이 동등하단 걸 나빵쓰 에게 말해주고 싶다


여성상위시대 라는 문구도 있지 않나 !


하루바삐 그녀가 모든 속박 굴레 벗어나길 빈다


여성은 다시 여자는 남성 남자를 위해 종속된 채로 태어나지 않았다


독립개체 이다


독립된


다시말해 , 여성들이 남성들을 위해 일이나 역할들을 하는 시대는 지났다 라는 의미이다


걍 아내 부모 자식 딸 이라는 걸 피력했다 


아직도 여자가 남자들을 위해 역할을 해야하는 그러한 구시대 옛날 종가집 사대부 사상에서 깨지못한 나빵이를 위하여


만세


나썸패 만세뤼다


땡큐요






추천0

댓글목록

글쓴이 작성일

물치 다녀오자 ,.;:;,.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내가 돈만 많았음 나빵이 한테 양성평등 강좌 1 끊 주고 싶
보산 넘 잘 했
야달은 컨일 나
거기서 더 뮨가를 했다가니
좀 속 박아서 숨 좀 죽
너무 나대
달인지 몬지
이튼 요즘 여성평등 字 써도 난리 났
양성 동등하단 의미여
난 조낸 또우 너무 다녔
폭력을 누가 만들었 ¿
모두 폭력이다
유교사상
조낸
현대
AI
잘 합시다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유문숙 씨가 글 참 잘 쓴다 ♡

좋아요 0
Total 226건 1 페이지
속풀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미즈영자 3270 11 05-23
225 익명 38 0 06-27
224 익명 57 0 06-27
223
내는 댓글1
익명 59 0 06-27
222 익명 57 0 06-27
열람중
지집이 댓글3
익명 79 0 06-27
220 익명 51 0 06-27
219
사진쓰 댓글1
익명 61 0 06-27
218
사진쓰 댓글5
익명 70 0 06-26
217 익명 30 0 06-26
216 익명 79 0 06-26
215
댓글4
익명 375 1 06-07
214
댓글4
익명 143 0 06-05
213
댓글4
익명 323 0 05-22
212 야한달 1591 46 03-0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9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