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는 > 속풀이

본문 바로가기

속풀이

내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53회 작성일 26-06-27 19:44

본문

싸구리 국수 먹고 왔이야


비싼거는 못 먹고 


시원한 냉모밀여


맛나더라고


내는 카페이도 4만언 커녕 4천언 짜리 못 먹


먹어본 적 별로 없


걍 주로 2천원 3천언 비싸봐짜


아까먹은 판모밀은 맛있더라구


내는 커피는 걍 집에서 먹는 커피가 최고여


편의점 얼음 사다가 타먹는 거


건 글코 너무 집 있 말규


깅 가끔씩은 좀 나돌아 댕기구 그랬


허권날 집 있 빨래 설거지 했


돈다 돌아


( 낸 이제 빨래 세탁기 돌리고 널었


아까전에 돌릴까 하다 아님 낼 하든가


빨래 적었


여름이라 자주하긴 했


오늘 덥어서 차가운 걸 많 먹었 배 아프네


내가 부잣집 이면 기부도 하고 이거저거 많이 봉사도 하고 그럴텐데


어젯밤 커피 잠 설쳤


아까전에 잠깐 졸렸 잤


창작놀이







추천0

댓글목록

글쓴이 작성일

비올듯 ,.;;;:.;.,;.;:.;.,.;:;.,

좋아요 0
Total 226건 1 페이지
속풀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미즈영자 3270 11 05-23
225 익명 20 0 06-27
224 익명 48 0 06-27
열람중
내는 댓글1
익명 54 0 06-27
222 익명 52 0 06-27
221
지집이 댓글3
익명 74 0 06-27
220 익명 50 0 06-27
219
사진쓰 댓글1
익명 59 0 06-27
218
사진쓰 댓글5
익명 68 0 06-26
217 익명 28 0 06-26
216 익명 77 0 06-26
215
댓글4
익명 375 1 06-07
214
댓글4
익명 143 0 06-05
213
댓글4
익명 323 0 05-22
212 야한달 1591 46 03-0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8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