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ㅂㅎ
작성일 26-06-22 14:4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476회 댓글 25건본문
인성은 그지
성격은 자랄 + 발광
주둥인 쑤렉 + 무식
인물은 얼꽝 + 추저분
인상은 독두꺼비상 + 코부라상
두뇌는 우동사리 레베루
인생은 폭망
폭망결과 불행에 찌들어 허덕이는
전천후 빠가야로가
드럽게 게을러서
숭고하고 성실하게 돈버는 일은 패죽여도 몬해서
돈 한푼이가 읍써서
백차 부르는 막장 사이 된
철천지 웬수 남표네게 한푼 두푼 구걸질 하묜서
그질알로 돈 한푼에 환장하묘 싸워대묜서 (현생 지옥도)
돈이가 중요치 않다고 가식쩐 개구라치묜
살암들이 손가락질 하며
비웃는데이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21
댓글목록
작성일
ㄱㅂㅎ는 나쁜년
딱히 원한이 없는 무관한 인물에게
깊은 혐오감 생긴건 처음여
눈앞에 있으면 대갈통 30대 줘 패고 싶은 나쁜년
온갖 핑게에 합리화 변명질에 갈롱과 이간질에...
저런 나쁜년 첨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스런 추접 할망구 마조
작성일
옳소 ㅋ
장점은 한개도 읍는
단점 투성이 막장 할매가
돈 읍는걸 자랑하면서
지가 돈만 없는척 내숭 떨드만
이그 즈그 다 없는데다
돈마저 읍스문서
평생 지 먹여살린 남편을 무시하는
배은망덕 뺑덕할매란께
작성일
젤 웃긴게 뭐냐면
쓰레기보다 못한 오물 글을 애지중지 하면서
여기저기 잔뜩 똥 싸질러 놓으면서
오물 글 쓸 자유 운운하는 태도
작성일
저렇게 이기적이고 부끄러움 모르는 질긴 인간이
권력까지 있었으면 어땟을까
작성일
ㄱㅂㅎ는 나쁜년
딱히 원한이 없는 무관한 인물에게
깊은 혐오감 생긴건 처음여
눈앞에 있으면 대갈통 30대 줘 패고 싶은 나쁜년
온갖 핑게에 합리화 변명질에 갈롱과 이간질에...
저런 나쁜년 첨봐
익명의 눈팅이40
작성일
욕은 하지 말라메 나쁜년은 욕 아닙니까 ?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47
작성일
갸가 맨날 히는 성기 욕설 "족까튼 샤끄" "쑤벌샤끄" 랑 비교하면
"나쁜년"은 욕도 아뇨
"나쁜년" 대신 "나쁜 여자" 이렇게 쓰면 악독한 인간에겐 칭찬 이니께
악독한 나뻔 인간을 칭찬할순 없지비. 구래 안구래 ??
ㅋㅋㅋㅋㅋㅋ
익명의 눈팅이48
작성일
당신들 한테 욕 한것은 아니잖습니까
하지만 당신들은 그녀에게 욕을 하고 있구요
무슨자격 으로 그녀한테 욕을 하시나요 ?
당신이 그럴 자격 권리 의무가 있냐고요
당신은 법에 저촉될 만한 욕설을 바하라는 분께 하고 계시는 겁
니다
욕하지 말라면서요 !
그녀는 그녀 남편에게 욕을 하는 글을 쓴 거죠
그게 댁들하고 무슨 관계가 있나요 ¿
댁한테 욕한 거는 아니죠
책임지실 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게 바람직 해요
댁이 그녀가 남편에게 욕 하든 뭘 하든 그녀가 쓰는 글에 개입하
지 마십시오
월권행사 하지 말라는 이야기 입니다
댁의 글이 이곳에서 가장 추악하고 더럽고도 악랄하기 짝이 없는
것은 알고 계시는지요
익명의 눈팅이51
작성일
내가봐도 할매가 나뻐
할매가 회언들 비난과 손가락질 받는 이유 진짜 모르냐?
할매 사유물 아닌 공유 공간 개시판에 와서
제목에까지 성폭력 성기 쌍욕 쓰니까
죄없는 모든 회언에게 불쾌감과 스트레스 주는거잖
(큰 죄악이다)
그게 대중들에게 정신적 피해 끼치는 죄악인걸 인지 못하는 개뻔뻔 비양심 할매자노
10년간 할매가 쓴 죄악 똥글 반복이 부른
회언들의 비난은 지극히 당연한거다
윤리 도덕 상실한 할매니까
할매가 뻔뻔해서 죄의식 없다고 할매 죄도 사라지냐
쌍욕 할매는 반성해이대
남편욕은 할매 일기장이나 개인 블로그에 쓰란
회언들 요구는 정당해
염치 챙기고 사회적 매너를 지키면
할매에대한 비난도 줄어들겠지
정신병자 아닌한 누가 악랄한 할매편 들어주겠냐
동정 구걸하는 늘근 광대짓 멈취야대
ㅉ
ㅉ
익명의 눈팅이54
작성일
옳소!!!! 공유공간 망치고 더럽힌 죄로, 고소 고발 합세 !!! ㅎㅎ
좋아요 2
익명의 눈팅이56
작성일
ㅋㅋㅋㅋㅋㅋ깰꼬닥 디질때까지 바늘로 찔러 !!! ㅋㅋㅋㅋㅋ
좋아요 1작성일
돈 한푼에 혈안 된 돈벌레가
돈 안중요타고 그짓말 하면
누가 믿어주남 ?
양심 털나 직접 벌긴 절대 싫고
남이 번 돈에 혈안된 돈벌레
익명의 눈팅이29
작성일
무수리 팔자 타고난 상찌지리가
무수리 역할 마저 안하니께
집안이 풍비박산 사단난겨
작성일
저건 태어나서부터
평생 미움만 받는군
자업자득쓰
부모도 저걸 미워해
행제 자매도 저걸 미워해
남푠도 저걸 미워해
시부모도 저거 미워해
동네 병원 상점 까페서도 저거 시러해
겟판 유저들도 저거 시로해
작성일
재수없는 최악은 좀 외면해라
이쁜 여성들 준공으로 칭찬 글 써봐
야달 보사 나빵 인천댁 나성 체리 하투순
무늬만 콩바비 노을 봄향기 브라보콘 등...
이쁜 여성들 많자녀
작성일
심각한 성폭력 쌍욕 남발하는
분노조절 장애자 찾아 쌓는 미춘련이지
똥끼리 연대감 생깃나 ?
분노조절 장애자가 여성분들께 욕해대니
지편 드나 착각해, 통쾌 짜릿혔나봐
ㅉㅉ 저따위로 심성이 악독하니까
신이 저주 내려서
세상 최악 박복하게 핑생 사는겨
ㅉ
익명의 눈팅이15
작성일
그런 폭언 난동 부리다가 벌금 수천만원 물게되서
벌금 벌라고 욜라게 알바 하느라 못 겨나오거나
그게 아니고 중병 걸려서 못 겨나오거나
작성일
찰지게 구체적인 표현력
관찰력 우수한 글 ㅋ
작성일
저렇게 이기적이고 부끄러움 모르는 질긴 인간이
권력까지 있었으면 어땟을까
익명의 눈팅이9
작성일
그렇지 ㅎ
신께서 저인간에게 좋은건 단 한개도 안준 이유가
바로 그거여 ㅎ
작성일
지남편 향해 365일 쌍욕 쓴 글은
절대 나쁜 글 아니고
회언들이 그런 지 행실 비난한 글은
나쁘다고 쓴 개뻔뻔 할망구 ?
익명의 눈팅이10
작성일
는 인간이 아니무니다 ㅋ
좋아요 3작성일
회언들 9천 9백 9십 9명이
저할매 싫어하는 이유는
저할매가 앞뒤 다른 위선자 라소
익명의 눈팅이11
작성일
위선자 + 연극질 능한 잔망질 츤재
좋아요 3작성일
최악으로 몬생긴데다 인상도 개나뻐
관상(인상)은 과학 이라니까
익명의 눈팅이12
작성일
맹독두꺼비 코부라 관상이랴 ㅋㅋㅋㅋ
좋아요 3작성일
젤 웃긴게 뭐냐면
쓰레기보다 못한 오물 글을 애지중지 하면서
여기저기 잔뜩 똥 싸질러 놓으면서
오물 글 쓸 자유 운운하는 태도
작성일
옳소 ㅋ
장점은 한개도 읍는
단점 투성이 막장 할매가
돈 읍는걸 자랑하면서
지가 돈만 없는척 내숭 떨드만
이그 즈그 다 없는데다
돈마저 읍스문서
평생 지 먹여살린 남편을 무시하는
배은망덕 뺑덕할매란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스런 추접 할망구 마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