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 폭탄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관리비 폭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92회 작성일 26-02-23 21:26

본문

1월 관리비 45만

사상 최고로 많이 나왔어

난방 별로 켜지도 않았는데

난방비만 15만  헐~

추천3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난 관리비 20만 닌방비 20만  30평대
자기는 몇 평이야?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자기와 같은 집에 사는데 왜 물어? ㅋ

좋아요 0
Total 8,737건 1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587 익명 281 0 03-14
8586 익명 273 0 03-13
8585 익명 254 0 03-13
8584 익명 243 1 03-12
8583 익명 317 1 03-11
8582
핑크 골드 댓글1
익명 279 1 03-10
8581
두리안 댓글4
익명 374 2 03-10
8580 익명 291 3 03-10
8579 익명 388 3 03-08
8578 익명 284 2 03-07
8577 익명 339 1 03-07
8576 익명 301 2 03-07
8575 익명 415 1 03-04
8574
이동네는 댓글7
익명 374 3 03-03
8573 익명 341 5 03-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20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