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28회 작성일 26-02-24 12:21

본문


올 겨울은 눈이 많이 오지 않네요


발이 푹푹 빠질 정도의 눈은 쌓이지 않았어요


2월말인데 오늘은 눈이 제법 오네요~


3811cd5fc516f9ed63d526db1114e1f0_1771903894_2787.jpg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여긴 비나 눈 암것도 안와
그냥 뿌옇고 흐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어딘가요? 여긴 흐리기만 하고 눈은 아직 안 오네요.
작년에 눈 많이 와서 멋진 날들 보냈는데 올해는 그저그렇게 겨울이 가네요.'그나저나 불난 곳들 있으니 눈이든비든 흠뻑 대지를 적셔주길 바라네여.

좋아요 0
Total 8,737건 1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587 익명 281 0 03-14
8586 익명 273 0 03-13
8585 익명 254 0 03-13
8584 익명 243 1 03-12
8583 익명 317 1 03-11
8582
핑크 골드 댓글1
익명 279 1 03-10
8581
두리안 댓글4
익명 374 2 03-10
8580 익명 291 3 03-10
8579 익명 388 3 03-08
8578 익명 284 2 03-07
8577 익명 339 1 03-07
8576 익명 301 2 03-07
8575 익명 415 1 03-04
8574
이동네는 댓글7
익명 374 3 03-03
8573 익명 341 5 03-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9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