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방역 실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코로나 방역 실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576회 작성일 21-07-08 09:34

본문

k방역 이대로 괜찮을까요?


백신맞으면 마스크 벗는다해서


다들 안일한 상태로 밖에서 술마시고 싸돌아댕기고 경각심이 많이 딸리는거 같습니다


이대로 코로나가 4차 대유행 시작할까요?


마음이 아픕니다,,,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한마음으로 극복하려는 의지를
저 역시 마음이 아프네요

좋아요 0
Total 8,736건 39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96 익명 1952 6 07-12
2795 익명 2069 6 07-11
2794 익명 1641 2 07-11
2793 익명 1832 2 07-11
2792 익명 1986 6 07-11
2791
남친은?? 댓글24
익명 2057 7 07-10
2790 익명 1965 0 07-10
2789 익명 2038 8 07-10
2788 익명 2106 10 07-10
2787
이국만리 댓글2
익명 1569 2 07-09
2786 익명 1694 4 07-09
2785
여긴 댓글2
익명 1654 1 07-09
2784 익명 1989 7 07-08
2783 익명 1741 6 07-08
열람중 익명 1577 1 07-0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7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