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견 구합니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고견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965회 작성일 21-07-10 17:33

본문

 

실거래가 기준으로

구입한지 15년된 아파트는 9억 정도

구입한지 2년된 아파트는 6억입니다

이대로 유지하는게 좋을까요

전부 팔고 새로 한채를 구입하는게 좋을까요?

팔고 10억대 초반에서 새로 구입한다면 서울 수도권 내에서 어느 지역이 좋을까요?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8 작성일

뭔? 고견까지야,,,,
만약 나 라면 쩐 투자 혹은 투기라도
한양이 가까운 곳으로 쩐을 던질것 같음
한가지 더 첨언한다면 4대문 안쪽이면
더 좋고,,,,

년식에 따라 마음의 고요도 중요함
나갈것인가 물러갈 것인가
즉 혹시 인간님은 퇴고라는 말을 들어나 봤나
쩐에는 이목구비가 있으니 잘 다루삼

좋아요 0
Total 8,736건 39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96 익명 1952 6 07-12
2795 익명 2071 6 07-11
2794 익명 1641 2 07-11
2793 익명 1834 2 07-11
2792 익명 1986 6 07-11
2791
남친은?? 댓글24
익명 2057 7 07-10
열람중 익명 1966 0 07-10
2789 익명 2038 8 07-10
2788 익명 2106 10 07-10
2787
이국만리 댓글2
익명 1569 2 07-09
2786 익명 1694 4 07-09
2785
여긴 댓글2
익명 1654 1 07-09
2784 익명 1989 7 07-08
2783 익명 1741 6 07-08
2782 익명 1577 1 07-0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9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