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방역 실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코로나 방역 실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577회 작성일 21-07-08 09:34

본문

k방역 이대로 괜찮을까요?


백신맞으면 마스크 벗는다해서


다들 안일한 상태로 밖에서 술마시고 싸돌아댕기고 경각심이 많이 딸리는거 같습니다


이대로 코로나가 4차 대유행 시작할까요?


마음이 아픕니다,,,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한마음으로 극복하려는 의지를
저 역시 마음이 아프네요

좋아요 0
Total 8,738건 39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83 익명 1741 6 07-08
열람중 익명 1578 1 07-08
2781 익명 1617 1 07-07
2780 익명 2046 9 07-07
2779 익명 1601 2 07-06
2778
나는 또 댓글4
익명 1809 3 07-06
2777 익명 1802 3 07-06
2776 익명 1615 4 07-06
2775 익명 1758 3 07-06
2774 익명 1793 3 07-05
2773 익명 2063 1 07-05
2772 익명 1691 2 07-05
2771 익명 2416 8 07-04
2770 익명 1888 2 07-04
2769
이런 청년 댓글1
익명 1672 2 07-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4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