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산 전복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완도산 전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1,864회 작성일 21-06-26 11:11

본문

택배로 아침에 완도산 전복을 받았네요


총 11미


아주 씨알이 굵은게


칫솔로 샥샥 세척하고 내장 이빨 다 제거하고 잠시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둠


점심때 먹게요


얼음위에 올려서 오독오독 식감 느낄 생각에 벌써부터 침이 꼴깍 ㅋ


저는 초장 + 와사비 섞어서 먹는데 어떻게 하면 더 맛잇게 먹을 수 있을까요?


다음에 참고해서 먹어보게요 ^^


행복한 주말되시길용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3 작성일

얼마 주었으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9 작성일

칼집 내서 버터에 구워도 맛있어요
얼마나 맛있게요ㅋㅋ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저는 전복죽 좋아해요.
달군 냄비에 참기름 넣고 전복 잘게 잘라서 넣고 달달 볶은 뒤에  불린 쌀을 넣어서 같이 볶아줘요 적당량의 물을 넣고 끓이다 간을 하죠. 꿀맛입니당

좋아요 0
Total 8,736건 40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51
데또 후기 댓글26
익명 2380 12 06-28
2750
으막 한곡 댓글2
익명 1630 3 06-27
2749 익명 1900 3 06-27
2748
나도 부지런 댓글12
익명 2236 7 06-26
열람중 익명 1865 1 06-26
2746 익명 1689 3 06-25
2745 익명 1981 7 06-25
2744
보름 밤에 댓글14
익명 1927 8 06-25
2743 익명 1978 7 06-25
2742
그래도 댓글8
익명 1926 5 06-25
2741 익명 2023 7 06-24
2740
가끔 댓글1
익명 1765 1 06-24
2739 익명 1913 1 06-24
2738 익명 1708 4 06-23
2737 익명 2104 10 06-2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1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