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vs 에어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선풍기 vs 에어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117회 작성일 21-06-06 15:47

본문

오늘 날씨 무쟈게 덥네요


에어컨 아직 청소전인데


일단 선풍기라도 틀어야할까요? 아따 마


갑자기 이렇게 더워지노.....


올여름 쪄죽겠는디요? 컹

추천0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먼 벌써 엄살여 ?

나처럼 션한데서 살어 ㅎㅎ

앞뒤로 창문 다 열고 낮잠 자고 났더니

오소소소 춥다야 ㅎㅎ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먼 벌써 엄살여 ?

나처럼 션한데서 살어 ㅎㅎ

앞뒤로 창문 다 열고 낮잠 자고 났더니

오소소소 춥다야 ㅎㅎ

좋아요 1
Total 8,736건 40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76 익명 2031 5 06-08
2675 익명 2108 0 06-07
2674 익명 2140 8 06-07
2673 익명 2026 3 06-07
2672 익명 5582 0 06-07
2671 익명 2794 19 06-06
2670
따브리는 댓글4
익명 2211 0 06-06
열람중 익명 2118 0 06-06
2668 익명 1962 2 06-05
2667
불금 댓글30
익명 2250 9 06-05
2666 익명 3461 34 06-04
2665 익명 1969 6 06-04
2664
. 댓글7
익명 2083 2 06-04
2663 익명 2127 8 06-04
2662
미모 댓글17
익명 2040 5 06-0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6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