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순이2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옥순이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781회 작성일 21-06-02 10:49

본문

옥순이

이름이 촌시럽다

왜 우리들 어렸을 때 친구들 이름은 다 촌시러울까...

자로 끝나는 이름 특히 많았다 옥자, 말자, 미자 ㅋ


일제시대때 이름이라하던데

요즘애들은 참 이름이쁘다 부러워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얼굴  예쁘고 까만 0옥순이
맨날 남자만 만나고 공부도 안했는데 지금은 무얼하고 지내는지  궁금하네

좋아요 0
Total 8,736건 40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61
행복 댓글5
익명 1804 3 06-04
2660 익명 2054 1 06-03
2659 익명 1977 7 06-03
2658
호수 2 댓글4
익명 1766 3 06-03
2657 익명 2020 6 06-03
2656 익명 2062 8 06-02
2655 익명 2321 0 06-02
2654
주말 댓글28
익명 2037 7 06-02
열람중
옥순이2 댓글1
익명 1783 2 06-02
2652
무지외반 댓글2
익명 1976 2 06-01
2651
옥순아 댓글3
익명 2104 2 06-01
2650 익명 2185 7 06-01
2649 익명 1971 3 06-01
2648 익명 1978 1 05-31
2647 익명 2217 0 05-3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1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