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위한 사면일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누굴위한 사면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924회 작성일 21-04-22 18:26

본문



전두환한테도 이렇게까지 심하게 안했거등


정권 막바지에 왜 이러겠니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2 작성일

이번 시장선거 이겼다고 세상이 지들편인 줄 깝치는 애들 때문에 짜증짜증
제발 코로나에 만큼은 여당 야당 구분말고 힘 좀 합쳤으면...

좋아요 0
Total 8,737건 41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527 익명 2161 10 04-28
2526
자기야 댓글2
익명 2153 1 04-28
2525
백신2 댓글22
익명 2692 20 04-27
2524
가정의 달 댓글4
익명 2034 2 04-27
2523
백신 댓글6
익명 2153 10 04-27
2522
스타벅스 댓글6
익명 2248 10 04-27
2521 익명 2754 11 04-26
2520
전에 내가 댓글26
익명 2557 8 04-25
2519 익명 2112 7 04-24
2518
진상들. 댓글14
익명 2375 14 04-24
2517 익명 2067 2 04-23
2516
어제 오늘 댓글2
익명 2062 3 04-23
2515 익명 2022 3 04-23
2514
사랑은? 댓글5
익명 2073 5 04-22
열람중 익명 1925 2 04-22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3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