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아이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척아이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072회 작성일 21-04-11 07:08

본문

오늘 척아이롤 먹을건데


미국산 호주산 차이가 심할까요?


목심이라던데 냄시가 많이 날까봐 걱정돼요


가족들 먹으라삿느데 고무똥땡이같은 식감이면 어쩌나 아주 걱정이 앞서요 ㅠ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묵고 죽은 구신은 때깔도 좋다
코가 노랗트록 많이 드세요 ㅋ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1추
고무똥땡이
외국산
괜찮던데요
저는 국산이 냄새가 더 싫은.,
마트 가셔서 잘 고르심?
와인을 들이 부으세요
냄새가 안나요
소고기가 더 심한 건 아시죵
돼지고기
오히려 손질해서 깨끗요
조리를 어케 하느냐 에 좌우하죠
굿
쌩쓰베리마취~~

좋아요 0
Total 8,737건 41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척아이롤 댓글2
익명 2074 1 04-11
2466 익명 2126 3 04-11
2465
악취미 댓글47
익명 3270 31 04-11
2464
주제파악 댓글3
익명 2283 18 04-10
2463 익명 1959 3 04-10
2462
차박 댓글4
익명 1911 3 04-09
2461
먹는 일... 댓글7
익명 2005 6 04-09
2460 익명 2041 5 04-09
2459 익명 1954 2 04-09
2458
허공답보 댓글3
익명 2089 4 04-08
2457 익명 2082 7 04-08
2456
과거 댓글1
익명 2115 5 04-08
2455 익명 2063 4 04-08
2454 익명 1878 2 04-07
2453
아부는 댓글15
익명 2094 4 04-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2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