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장 후보 단일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서울 시장 후보 단일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056회 작성일 21-03-23 09:28

본문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오세훈 안철수


둘다 뭐 누가 나와도 우세하겠지만은.... 흐음

추천1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오세훈 조금전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로 확정 발표됐음
박영선 후보와 양자구도
오세훈이 당선 될것으로 봅니다

좋아요 2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오세훈 조금전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로 확정 발표됐음
박영선 후보와 양자구도
오세훈이 당선 될것으로 봅니다

좋아요 2
Total 8,737건 42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377
냉이향 쑥향 댓글19
익명 2601 11 03-25
2376
자기야 댓글9
익명 1978 2 03-24
2375
푼돈 댓글9
익명 1924 1 03-24
2374 익명 1717 1 03-24
2373 익명 1862 1 03-23
2372 익명 2042 5 03-23
열람중 익명 2057 1 03-23
2370
청련거사 댓글3
익명 2002 4 03-23
2369
. 댓글11
익명 2032 4 03-22
2368 익명 1970 1 03-22
2367 익명 2293 9 03-22
2366 익명 1845 1 03-22
2365 익명 2168 0 03-22
2364
사또야~ㅋㅋ 댓글16
익명 1970 4 03-22
2363
댓글9
익명 2083 10 03-22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8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