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지가...?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공시지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1,836회 작성일 21-03-16 10:23

본문

참 공시지가 때문에 난리도 아니다


집값오르는건  좋지만 공시지가 올라서 세금 더 내려니 배알이 꼴리네


투표 잘하자...

추천2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집도 절도 읍슴서 차는 있나비네
고또 다 파라삐고 주식하소마

좋아요 5
best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있는 놈들 편인 정권속에서 저렴한 공시지가로 세금편익한 걸 생각해야지요
이제 제자리 찾아가니까 아까운가 보네요. 양심갖고 살자요.

좋아요 5
best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머를 당췌 하기가 싫으네요
생떼겉은 세금 뜯기기 싫음 ㅋ
별 그지 같은것들이 젊을때 부터 뼁 뜯어 살더만
정권 잡고 전국민을 탈탈 털어부네

좋아요 5
best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니노 얼마내는데
자동차 세금보다 적게내면서 뭘 그랴
무식하면 답도없다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머를 당췌 하기가 싫으네요
생떼겉은 세금 뜯기기 싫음 ㅋ
별 그지 같은것들이 젊을때 부터 뼁 뜯어 살더만
정권 잡고 전국민을 탈탈 털어부네

좋아요 5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있는 놈들 편인 정권속에서 저렴한 공시지가로 세금편익한 걸 생각해야지요
이제 제자리 찾아가니까 아까운가 보네요. 양심갖고 살자요.

좋아요 5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니노 얼마내는데
자동차 세금보다 적게내면서 뭘 그랴
무식하면 답도없다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집도 절도 읍슴서 차는 있나비네
고또 다 파라삐고 주식하소마

좋아요 5
Total 8,737건 42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362
고독 댓글4
익명 1896 2 03-22
2361 익명 2163 0 03-22
2360 익명 2068 6 03-21
2359 익명 1932 5 03-21
2358
볼만하눼 댓글13
익명 1944 1 03-21
2357 익명 1888 7 03-21
2356 익명 1920 4 03-21
2355
따블이가 댓글4
익명 1831 4 03-21
2354 익명 1819 2 03-21
2353 익명 2095 0 03-19
2352 익명 1965 1 03-19
2351 익명 1917 1 03-19
2350
헐~ 댓글1
익명 1980 5 03-18
2349 익명 1917 1 03-17
열람중 익명 1838 2 03-1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8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