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올해는 끝나겟죠??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코로나 올해는 끝나겟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979회 작성일 21-03-03 09:59

본문

이제 백신도 맞고있으니까


곧 끝나가겠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제발 제발 끝나서 해외좀 갑시다


이러다 늙어서 못놀러다니겠어요 ㅠ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이미 늙은 건 아니고요 ?  ㅎㅎ

좋아요 0
Total 8,737건 42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332 익명 1973 1 03-09
2331 익명 2160 0 03-09
2330 익명 2052 1 03-07
2329 익명 1866 5 03-07
2328 익명 2659 9 03-05
2327 익명 2065 0 03-05
2326 익명 1856 2 03-04
2325 익명 1841 4 03-04
2324 익명 1827 2 03-04
2323 익명 1914 3 03-03
열람중 익명 1981 1 03-03
2321
호랑이는? 댓글2
익명 1858 4 03-03
2320 익명 1944 2 03-02
2319 익명 1905 1 03-02
2318
시조 한수 댓글2
익명 1860 2 03-0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7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