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택자는 죽으라는소린가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무주택자는 죽으라는소린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755회 작성일 21-02-17 09:29

본문

아니 이번 2.19 정책은 누굴위한 정책인가요


서민들이 다 죽어야 나라가 달라질까요?


에효


4년전 제 손모가지 자르고싶습니다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2 작성일

에효  촛불 들때는 이런 날이 올지 누가 알았겠어요
지금 촛불 들지 않는 거 보니 그 때 보다 지금이 낫다고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ㅜㅜ

좋아요 0
Total 8,737건 43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287
커피 사랑 댓글4
익명 1874 3 02-22
2286
나도 댓글4
익명 2096 1 02-21
2285 익명 1904 2 02-21
2284
여러분 2 댓글5
익명 1902 2 02-21
2283 익명 2270 6 02-21
2282
그라재 댓글16
익명 2781 11 02-20
2281 익명 2302 7 02-20
2280
... 댓글4
익명 1902 1 02-20
2279 익명 2100 0 02-19
2278 익명 2197 0 02-19
2277 익명 1918 2 02-19
2276 익명 1912 1 02-17
2275
졸라 춥네 댓글4
익명 1934 1 02-17
2274
... 댓글4
익명 1890 5 02-17
열람중 익명 1756 2 02-1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5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