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내 마음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1,875회 작성일 21-01-19 09:04

본문

왜? 이럴까나....무시칸 인간두 아니구....

맏상주 쉐리가 한양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라며 거주 공간이 마땅치가 안아서....머뭇거린다

아부지 찬스를 쓰겠다는 얘긴가....


아니면 맏상주 쉐리가 집을 구해(?) 달라는 얘긴가....

그런데 낵아 먼저 집을 사주고 싶음이다

이 마음은 무엇일까나....딸내미는 기냥 너머 갔는데....

낵아야가 왜? 이럴까나....


아무래두 로또복권을 사면서 알아봐야긋다

도곡동 타워펠리스 로얄층으로....ㅋㅋ

추천4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0 작성일

하나 사 주셔요
나도 아들집 땜에 골머리
라이트 하우스 보며 마음 정리중입니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로또 당첨되면 뽀찌주쇼 ㅋ

좋아요 0
Total 8,737건 43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212 익명 1803 5 01-22
2211
... 댓글4
익명 1893 3 01-21
2210 익명 1768 1 01-21
2209
... 댓글6
익명 1825 4 01-20
2208 익명 2009 0 01-20
2207 익명 2005 0 01-20
2206 익명 1940 1 01-19
2205 익명 2115 0 01-19
2204 익명 1861 1 01-19
열람중 익명 1877 4 01-19
2202 익명 2207 8 01-18
2201
요즘 댓글4
익명 1798 2 01-18
2200 익명 2123 0 01-18
2199
호들갑 댓글1
익명 1952 0 01-18
2198
굿모닝 댓글5
익명 2006 2 01-1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3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