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ooo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8건 조회 1,931회 작성일 21-01-10 14:43

본문

ooo


추천5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4 작성일

종로3가


다방
유명했죠
맞은편 다방들도요
그러나 쎄씨봉 있던 쪽 더 좀 유리했던 듯여
설은 그랬음더.,
왤케 그땐 멋졌는지요

잘 읽었음다
^^~~
추억일기'
굿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렇군요  그 시절  종로쪽엔 머리하러 주로 가고 다방에는 많이 안가봤어요
세시봉은 윤형주  송창식이 나와서 이야기 해서 많이 들어봤네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1 작성일

커피는 다방 컷피가 최고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렇죠    요즘은 다방은 없고 카페에서 원두로 만드는 커피를 마시니  다방 커피가 그립네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내가 사귀던 놈도 다방 디제이였다는
그땐 신청곡 메모해서 갖다 주다
눈 맞았나ㅋ
그 사람도 키 크고 잘 생겼었다
성만 기억나네...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성이 박씨 였다우 ㅋ
혹시 같은 사람 ? ㅋ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9 작성일

정...이었어요ㅋ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럼 아닌 걸로 ㅋ.

좋아요 0
Total 8,737건 43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197 익명 1891 1 01-16
2196 익명 1859 0 01-15
2195
서울시장 댓글3
익명 1796 2 01-15
2194 익명 2031 0 01-14
2193 익명 2027 0 01-14
2192 익명 1711 2 01-13
2191
도배 댓글2
익명 1812 4 01-13
2190 익명 2034 0 01-12
2189 익명 2093 8 01-12
2188 익명 1825 5 01-12
2187 익명 1890 0 01-12
2186
혹시 댓글16
익명 2207 9 01-11
2185 익명 1809 3 01-10
열람중
ooo 댓글8
익명 1932 5 01-10
2183
빠마 멀칼 댓글7
익명 1928 1 01-1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26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