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무료검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코로나 무료검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865회 작성일 20-12-15 09:25

본문

동네에서 무료 검사한다던데 괜히갔다가 오히려 코로나 얻어오는거 아닌가 무섭드라고요


다들 무려면 검사받으실 의향이있으신가요? 어메 무셔라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6 작성일

검사 받으러 가도 무섭고 내가 걸린거 아닌가 해도 무섭고
어쨌든 다 무서워요

좋아요 0
Total 8,736건 442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121 익명 1982 1 12-17
2120
글재주 댓글1
익명 1804 1 12-17
2119 익명 1806 0 12-17
2118
... 댓글4
익명 1728 3 12-17
2117 익명 1787 3 12-17
2116
목소리 댓글1
익명 1642 2 12-16
2115
그냥 댓글4
익명 1866 0 12-16
2114 익명 1871 0 12-16
2113
oo 댓글6
익명 1722 5 12-15
2112
ooo 댓글11
익명 1668 5 12-15
2111
에또우3 댓글12
익명 1881 5 12-15
2110 익명 1518 2 12-15
열람중 익명 1866 0 12-15
2108 익명 1628 2 12-14
2107 익명 1951 0 12-1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0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