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날씨 뭡니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니 날씨 뭡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806회 작성일 20-12-17 09:29

본문

영하 20도

체감온도 영하 23도


여기가 시말라야아 뭐야

에라이 시말라야 귤까먹는소리!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환기 시킨다고 문 다 열어놨더니
발이 시립니다?ㅋ
환풍기를 돌려야겠어요
어제보단 좀 덜 춥습니다?
바깥은 위험해!!

좋아요 0
Total 8,736건 442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121 익명 1982 1 12-17
2120
글재주 댓글1
익명 1804 1 12-17
열람중 익명 1807 0 12-17
2118
... 댓글4
익명 1728 3 12-17
2117 익명 1787 3 12-17
2116
목소리 댓글1
익명 1642 2 12-16
2115
그냥 댓글4
익명 1866 0 12-16
2114 익명 1871 0 12-16
2113
oo 댓글6
익명 1722 5 12-15
2112
ooo 댓글11
익명 1668 5 12-15
2111
에또우3 댓글12
익명 1881 5 12-15
2110 익명 1518 2 12-15
2109 익명 1866 0 12-15
2108 익명 1628 2 12-14
2107 익명 1951 0 12-1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10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