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중국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756회 작성일 20-12-12 16:32

본문

중국집 하면 짜장면을 떠오르겠지만 나는 짬뽕이좋다


짬뽕은 면부터 후딱 먹고


밥을 말아서 먹는 그맛이 일품이다


밥에서 나오는 녹말... 국물이 맛있어 진다


단무지 한조각에 내영혼을 맡긴다...


이것이 인생이다...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면 다 먹고 국물에 밥까정?
난 못혀ㅋㅋ 배가 터질 거여라
난 중국집가면 볶음밥을 그렇게 먹었네
잡채밥도, 면은 좋아하지  않나벼
근데
회 먹고싶다 생선회
참가자미가 젤 맛있고
밀치도 좋고, 벵에돔도...
대방어가 제철인데 어중간한 건 물러서 파이고
쩝....바깥은 위험하고

좋아요 0
Total 8,736건 443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106 익명 1861 0 12-13
2105 익명 1853 0 12-12
열람중
중국집 댓글1
익명 1757 1 12-12
2103 익명 1749 2 12-11
2102 익명 1640 1 12-11
2101
휴~ 댓글3
익명 1701 4 12-10
2100 익명 1690 2 12-10
2099
못생 댓글20
익명 2029 3 12-10
2098 익명 1860 2 12-10
2097 익명 1841 0 12-10
2096 익명 1704 4 12-09
2095
깔깔 댓글1
익명 1708 1 12-09
2094 익명 1861 1 12-08
2093
... 댓글5
익명 1871 7 12-07
2092 익명 1886 0 12-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5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