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슨 겨울이에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오늘 무슨 겨울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1,571회 작성일 20-11-09 11:10

본문

진짜 어제도 추웠지만


오늘이 더추워요


나가실때 빨간내복 챙겨입고 나가세요


너무 추움

추천2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진짜 겨울 오면 어쩌려구요
코로나땜에 감기걸려도 안되니 감기조심하세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진짜 겨울 오면 어쩌려구요
코로나땜에 감기걸려도 안되니 감기조심하세요

좋아요 1
글쓴이 작성일

독감주사 맞긴했는데 무서워요
코로나야 물러나라~~ 훠이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어젠 봄날 처럼 따뜻하지 않았어요?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서울인데 너무추웠어요

좋아요 0
Total 8,736건 44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016 익명 1704 4 11-11
2015 익명 1878 0 11-10
2014
11시 15분 댓글7
익명 1717 3 11-10
2013 익명 1861 0 11-10
2012 익명 1731 2 11-10
2011 익명 1758 4 11-09
2010 익명 1797 4 11-09
2009 익명 1637 2 11-09
2008 익명 2004 0 11-09
열람중 익명 1573 2 11-09
2006 익명 1904 7 11-08
2005
너무춥다 댓글1
익명 1723 2 11-08
2004
호박밭 댓글4
익명 1670 2 11-08
2003
입동? 댓글2
익명 1708 1 11-07
2002
만 추 댓글3
익명 1674 3 11-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3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