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정선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689회 작성일 20-11-05 17:09

본문

미국은 참 선거방식이 어렵네요


우편투표로 부정선거가 가능한가요? 우편을 갈취한다던가...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기도 하는데...


바이든 13만표 나올때동안 트럼프 한표도 안나왔다하고...


문제가 아에 없진 않은거 같아요


어떻게들 보세요??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모정선거라고 생각햐 ㅋ
나만 웃긴가 ㅋㅋㅋ

좋아요 0
Total 8,736건 45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001 익명 1601 1 11-07
2000 익명 1542 2 11-06
1999
노는언니 댓글2
익명 1605 2 11-05
열람중
부정선거?? 댓글1
익명 1691 1 11-05
1997 익명 1685 5 11-05
1996
전기장판 댓글3
익명 1847 0 11-04
1995 익명 1787 0 11-04
1994 익명 1705 1 11-04
1993 익명 1792 1 11-04
1992
미국대선 댓글2
익명 1762 2 11-03
1991
쇼핑정보 댓글3
익명 1959 2 11-03
1990
... 댓글13
익명 1730 2 11-03
1989 익명 1774 5 11-03
1988
..... 댓글12
익명 1730 4 11-03
1987 익명 1769 6 11-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10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