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춥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너무춥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1,934회 작성일 20-10-15 11:07

본문

오늘 무슨 완전 한겨울이네요 다들 어떠신가요?

아침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져서 3도 5도되는거 같은데 체감상은 영하인듯

너무 추워서 두터운 코트 입고 나왔어요 아이고추워라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아래쪽은 완전 전형적인 가을 날씨예요.
볕은 따끈하고
공기는 쾌청한 것이 바람도 차갑지 않게
살랑 살랑...ㅎ
찻집 정원 벤치에 앉았으니 가을가을 하네요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풍경도 운치를 더 하고...
미안요
모처럼 가을을 느끼니 자랑처럼 돼 버렸네요
즐 오후하세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12월 초 날씨 이네요

좋아요 0
Total 8,736건 45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926
베이글 댓글9
익명 1896 5 10-17
1925
게시판.... 댓글6
익명 1850 6 10-17
1924 익명 1942 8 10-16
1923 익명 3019 16 10-15
1922 익명 1859 4 10-15
열람중
너무춥다 댓글2
익명 1935 0 10-15
1920
. 댓글8
익명 2091 8 10-15
1919 익명 1713 2 10-14
1918 익명 1703 2 10-14
1917 익명 2046 4 10-14
1916
bts 댓글1
익명 1729 1 10-14
1915 익명 1714 1 10-14
1914
이근?? 댓글5
익명 1788 1 10-14
1913
감기 댓글2
익명 1834 1 10-13
1912 익명 2013 10 10-1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9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