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듣고 울었어요 ㅡ 비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침부터 듣고 울었어요 ㅡ 비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1,732회 작성일 20-10-09 12:52

본문

우연히 조용필의 비련을 김호중의 목소리로 듣게 됐어요  

김호중의 절제된 감정으로 표현된 비련 

다섯번 연속으로 듣다가 좋아서 올립니다 

추천4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김호중...눈물이납니다

좋아요 1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좋으네요
듣기는 좋지만 부르기 힘든 노래
Good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좋으네요
듣기는 좋지만 부르기 힘든 노래
Good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김호중...눈물이납니다

좋아요 1
Total 8,736건 45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911
택배 대란 댓글2
익명 2043 0 10-13
1910
이제는 댓글18
익명 2258 10 10-12
1909
도라지물 댓글4
익명 1725 2 10-12
1908 익명 1732 3 10-12
1907
익명반 댓글6
익명 1958 6 10-12
1906
네고왕 댓글1
익명 1682 2 10-12
1905 익명 1960 0 10-12
1904 익명 1612 2 10-11
1903 익명 2944 30 10-11
1902 익명 2120 6 10-11
1901
장수시대 댓글1
익명 1775 2 10-11
1900
시월이지 댓글2
익명 1627 2 10-11
1899
^^ 댓글6
익명 2319 9 10-09
열람중 익명 1734 4 10-09
1897 익명 1871 2 10-09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8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