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야기...2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가을이야기...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688회 작성일 20-10-08 17:09

본문

가을이 천고마비의 계절이랬던가 하늘은 푸르르고 식탐은 늘어나고...


코로나로 확찐자가 된 나는 오늘도 양꼬치를 저녁으로 먹을거다....


아무도 나를 말리지마라!


양꼬치엔 칭따오 맥주죠! 다들 맛난거 자시길 ^^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밥은 맛있고 고무줄은 늘어나고ㅋㅋ

좋아요 0
Total 8,736건 45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익명 1690 1 10-08
1895
댓글5
익명 2558 13 10-08
1894
일상 댓글10
익명 2052 11 10-08
1893 익명 2219 13 10-08
1892 익명 1738 2 10-08
1891
왜 들다봐? 댓글3
익명 2018 14 10-08
1890 익명 1860 5 10-07
1889 익명 3626 14 10-07
1888
민들레. 댓글6
익명 1870 6 10-07
1887
먼곳 댓글31
익명 3325 15 10-07
1886 익명 1647 3 10-07
1885
그녀는 왜 댓글13
익명 2367 13 10-07
1884 익명 1636 1 10-07
1883
포즈 댓글5
익명 1752 2 10-06
1882
댓글11
익명 2392 10 10-0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7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